• Customer Center
    고객님께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
    서비스를 위해 항상 친절하게
   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    Tel : 063-536-4323
    계좌번호
    기업은행
    184-092777-04-013
    (주)세건통신
    sungmid74@daum.net
회사소개

안녕하십니까?



(주)seguntech은 SGT를 브랜드가치화하고, 응용시스템소프트웨어 개발과 고부가가치의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벤처기업입니다.

SGT는 전자정부프레임워크기반의 시스템구축과 홈페이지와 같은 소프트웨어개발과 S/W를 기반으로 환경분야, 보안분야, 무인항공분야를 융복합하여 S/W개발 및 H/W를 제조하는 벤처기업입니다.

나아가, SGT의 제품에 인공지능(AI딥러닝기반)을 적용하여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는 벤처기업입니다.

SGT는 환경산업과 무인항공산업 및 보안산업에 있어서 국민의 안전과 정보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,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개발및 제조하도록 노력하는 벤처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모든 시스템의 웹과 시스템소프트웨어를 SGT에서 개발하여 SGT제품을 국내외적으로 판매 및 수출하고자 노력하는 벤처기업입니다.

SGT는 청년친화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, 직원들과 성과를 공유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고 싶어하는 벤처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SGT는 4차산업의 융복합산업을 이끌어가는 벤처기업으로서 유니콘벤처기업이 되고자 노력하는 벤처기업입니다.

주식회사 세건통신
주소 : 전북 정읍시 2산단4길14, 4동
Tel : 063-536-4323    |    E-mail : sungmid74@daum.net
Copyright ⓒ (주)세건통신 All rights reserved.